NOT KNOWN FACTS ABOUT 대전

Not known Facts About 대전

Not known Facts About 대전

Blog Article

도마동~변동~가장동~용문동 지역은 바둑판 모양의 오래된 주택가가 광활하게 형성되어 있다. 이 지역은 대부분 경사가 없는 평지여서 재개발 시 분양 원가를 낮출 수 있는 지역들이다.

즉 이 정도 수치면 자가용을 가지고 있는 직업인이라면 거의 다 자가용 타고 출퇴근한다는 소리다. 실제로 공공기관들과 고층 오피스 빌딩들이 밀집한 정부청사역이나 시청역 인근에 점심 시간에 상당수의 넥타이 부대가 이동하는 모습을 찾아볼 수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이 도시를 조금은 사랑하게 될지도.. 더보기 이야기를 따라 가는 여행길 스토리텔링 코스 이야기를 따라 가는 여행길 스토리텔링 코스 달마다 즐길거리를 추천해주는 이달의 테마여행 달마다 즐길거리를 추천해주는 이달의 테마여행 자연속을 걸으며 힐링 도보여행길 자연속을 걸으며 힐링 도보여행길 어머, 이거 내 이야기?

뿐만 아니라 재학생들도 중국인 유학생들이 상당수 늘어나 주변 상권의 열기는 예전만 못하다. 그래도 상권으로는 대학교-시장의 영향으로 나름 번화(?)한 동네라고 봐도 좋다. 은근히 이런저런 술집도 많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법정동으로 남아 있던 신안동은 중앙동에 편입되어 나갔다. 용운동은 행정동의 변천이 없었다.

아래 아파트 이름을 보면 알겠지만 순우리말, 아니면 한자어라도 자연에서 온 단어를 사용했음을 알 수 있다. 건설사 이름이나 건설사 브랜드를 사용한 아파트는 드물다. 물론 ‘대우꿈나무’, ‘영진햇님’, ‘롯데수정타운’, ’향촌현대’, ‘한마루 럭키/삼성’ 이런 식으로 건설사 명칭을 붙여서 부르는 사례도 있지만 엄밀히 따지면 대부분 공식 등기상 명칭이 아닌 편의와 건설사 네임밸류 효과 때문에 붙친 경우이다.

녹색의자: 작중 사회봉사 기관이 유성구 덕명동에 위치한 선우행복마을 이다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 한 유튜버가 기업 구단 전환 이후의 대전 구단의 엠블럼을 문신한 https://georgianmanner.com/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하였다.

그래서 생각보다 오래된 건물들이 좀 있다.# 네이버 지도 지적편집도를 보면 이웃한 월평동과 확연하게 비교된다.

이건 국수 사리 안시키면 의미 없는 메뉴였어요. 오징어국수가 오래 걸려서 기다리며 다들 족발 먹는 분위기라 우리도 시켜봤는데 이게 더 맛있었다며...

그나마 다행인 건 대전역과 대전복합터미널, 철도기관 공동사옥이 동구에 소재하고 있다는 점이다.

대청호를 끼고 있어 인구는 그리 많지 않은 미개발지이며 대청호 때문에 개발 자체가 어렵다. 대신 나들이와 등산 코스로 사랑받는 곳. 학교는 동명초, 세천초, 대전동신과학고가 있다.

Report this page